GIORIK

HOME > GIORIK > GIORIK

Giorik 사는 2차 세계대전 이후 장작 난로를 생산하던 기업으로서 가업을 모태로 이어져 1963년 이탈리아 북부에서 조르지오 Candiogo 에 의해 설립된 회사입니다.

초기에는 프라이어 생산 전문업체였지만, 기술 개발을 통하여 실제 전통적인 레스토랑에만 있던 기름연소 스토브를 장착하는데 성공 하였습니다.

60~70년대 Giorik 사는 폭발적으로 성장하여 유럽 최초로 프라이어 제조업체와 통합하여 굽고, 공기로 조리를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오븐을 개발하였고, 80년대 초반에는 새로운 제품라인을 구성 하였습니다.

이후 유럽각지에 Giorik 제품을 유통시켰고 2009년에서 2010년에는 새로운 기술을 수용해 새로운 제품구성으로 선보이게 되었고, 700 및 900 시리즈의 조리기구 뿐만이 아니라 케터링 부문에서 최적, 최고의 기술로 STEAM BOX 라인을 구축 하였습니다.

2011년 초기에는 전문 R&D 연구소와 전문요리사가 새로운 요리기술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세미나를 개최하여 주방문화의 선진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50년의 역사와 장인정신으로 전문적인 조리기구에 적용되는 기술적으로 혁신된 솔루션을 개발하여 오고 있습니다.

Giorik 사는 주방의 복잡한 구조를 단순화로 일원화하여 사용자에게 친화적인 장비를 생산하고 기술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 친환경적이며 내구성이 좋고 에너지 효율이 좋은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기술혁신, 운영의 효율성, 고객서비스 및 부가가치의 창출을 통해 전문 조리장비산업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